'별똥별'공태성이 전 여자친구 여하진을 보고 쓰러진다. 시청자도 8회를 보면 기절할 정도인데 감독님이 이렇게 찍다니~
'별별'은 토요일 밤 8회가 방송됐다. 이수현 pd에는'그 남자의 기억법''기억법 cp'문가영과 김동욱이 카메오 출연하며 8회 법칙의 변조까지 더해져 화제를 모았다.은시우 (최지우 분)는 원래 공태성의 엄마였다.공태성은 용서할 수 없는 어머니를 만나 크게 앓게 되고, 어머니가 실망시킨 꿈을 꾸게 되고, 오한별 (이성경 분)과 우연히 만났던 추억도 꿈에서 만나게 된다.한편 오한별은 고백하는 두 남자가 동시에 있을까 고민했고, 도수혁 (이정신 분)과 공태성.
톤이 바뀐 8회 키스법칙이 왔다. 극 중 내용이다. 공태성은'별들의 세계'에서 백다혜 (장희령 분)와 키스신을 연기한다.공태성은 오한별의 감정을 걱정했지만 혹시 내 키스신을 보러 온 거 아니냐고 농담을 했다.하지만 오한별에게 이건 작업이고 키스신이고 네가 기사 낸 것과 같은 얘기라고 설명했다.결국 오한별은 크게 오해했다. 기사를 내보낼 테니 키스 장인이라고.
얼마 후 공태성의 전 여자친구 여하진 (문가영 분)과 그의 현 남자친구 이정훈 (김동욱 분)이 모습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그 남자의 기억법'의 명대사를 재연한 뒤 공태성을 버리고 떠났다.공태성은 여하진을 만나면서 무너진 기억을 떠올렸다. 완전히 신주현 (장기용 분) 과의 경쟁의식 때문이었다며 아무렇지 않은 듯 여하진과 ing 연애를 했다고 고백했다.
마지막, 오한성은 공태성이 전해주는 영화표를 보고 약속에 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부랴부랴 밖으로 뛰어나간다.그녀가 만나려는 사람은 공태성이야 도수혁이야?후기에 따르면 오한별은 공태성과 키스신을 촬영하던 중 도주했다.
전체 에피소드 가장 웃기는 것, 심지어 조연 그룹 윤재현 (신현승 분)과 진유나 (이시우 분) 모두 키스를 했다, 여주인공 오한별 아무것도!이에 시청자들 사이에서는"사상 최초로 남녀 주인공이 먼저 키스를 하지 않는 드라마가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드라마 속 키스신이 남녀 주인공의 키스신보다 먼저 일어나는 걸 내가 살아서 보게 될 줄은 …그럼 공태성, 오한성도 일하는 걸까?실망스럽다는 반응과 화났다는 반응이 엇갈리는 가운데, 백다혜 캐릭터가 스타 따라하기 성공 후 고장나는 모습이 귀엽다는 반응도 나왔다.
다음 편 예고에서 오한별은 연예인에게 마음이 생겼음을 반성하고, 공태성은 계속 그녀에게 바람을 피우며 그녀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두 사람은 공태성의 집에서 만나게 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