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는 방역기간 동안 많은 행사가 취소 또는 연기됐지만, 글로벌 아미 (army)를 꿈꾸고 있는 이들은 최근 온라인 콘서트를 방송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는 방역 기간 동안 많은 활동이 잇따라 취소되거나 연기됐지만, 글로벌 아미 (army)를 위해 노력해왔다. 얼마 전 온라인 콘서트를 방송했고, 또한 자주 sns 생방송을 통해 여러분들과 마음을 나누고 있다. 방탄소년단 bts는 어제 아미 (bts) 들에게 자신의 애청곡을 추천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bts 가 혼비백산한 정국, 4월 16일 공식 트위터에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다."혼자 앉아 있을 때 듣기 좋을 노래, 추천해드려요!오늘도 수고했구나~# botd # bts_of_day 라며 3장의 사진을 올렸다. 그 중 2장의 셀카 사진에서 정국은 어딘가 성숙해 보이는 안경을 쓰고 검은색 외투를 입고 여전히 멋을 냈다.또 다른 곡은"play list"로, fair game의"wednesday afternoon"을 추천하고 싶었다.
또한 정국은이 글에서 여러분의 하루동안의 수고를 문안하여 많은 아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였다.얼마 후이 노래를 부른 fair game도 트위터를 통해"bts 가 내 노래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문자뒤에 또 몇개의 애심부호를 붙여서 그의 흥분을 느낄수 있다. 또한 특별히 노래링크를 넣어 모두가 쉽게이 노래를 찾을수 있도록 했다. army 들은 들어보아도 좋다!
방탄소년단 정국 안경 쓰고 추천 아미 곡!:https://kamilekaselyte.com/artdetail-83.html